스포츠
황의조, “연봉 많이 받으면 분당에 부모님 아파트 사드리고 싶다”
이 구단주, “분당 이사 올 수 있게 연봉 많이 올려줄게요!” 통 큰 화답
기사입력: 2016/01/05 [09:47]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구단주 이재명 성남시장의 SNS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재명 구단주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황의조 선수, 분당 이사 올 수 있게 연봉 많이 올려 드릴게요” 라는 글을 남겼다.

성남의 대표 공격수인 황의조가 “올해 연봉을 많이 받으면 분당에 부모님 아파트를 사드리고 싶다”는 애교 섞인 인터뷰를 한 것에 공개적으로 화답한 것이다.

평소 효심이 지극하기로 소문난 ‘축구 모범생’ 황의조는 한 인터뷰에서 “내가 국가대표까지 될 수 있게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이재명 시장님, 잘 봐주세요!”라고 말하며 솔직한 심정을 표출했다. 성남 유소년 출신인 황의조의 부모님은 현재 수원에 거주하고 있다. 

팬들과 누리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이 구단주의 위트 있는 화답은 SNS 공유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지난 시즌 K리그 클래식에서 15골을 넣으며 프로 데뷔 최고의 한 해를 보낸 92년생 원숭이띠 황의조는 5일부터 시작되는 동계 전지훈련을 잘 준비해 2016년을 본인의 해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