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성남지역 사회단체 소식
성남도시개발공사, ‘비전선포식’ 개최
바람직한 경영혁신 미래.. 비전 달성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야
기사입력: 2016/07/25 [14:58]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는 지난 22일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공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비전(Vision)선포식’을 가졌다.                                                                                © 성남데일리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는 지난 22일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공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비전(Vision)선포식’을 가졌다.
 
올해로 출범 3주년을 맞는 공사는 이날 선포식에서는 중장기 경영목표 달성 실천 의지를 담은 다짐과 함께 바람직한 경영혁신 미래상을 공사 전 임직원이 대내외에 선포,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체계를 함께 공유했다. 
 
특히 공사는 비전 4대 핵심전략으로 ▲[Special]전문적 사업 운영을 통하여 전국 최고 수준의 경영결과를 도출 ▲[Together]상생성장을 통하여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 ▲[Efficient]효율적 시스템 관리를 통한 저비용, 고효율의 경제적 경영체계 구축 ▲[Public]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공기업을 설정해 전사적 차원의‘2020 STEP-UP 경영혁신 운동’전개를 선포했다. 
 
▲ 비전 선포 및 경영혁신 선언에 이어 공사 전 임직원이 비전선포의 의지를 담은‘희망 비행기 날리기’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 성남데일리
또 이날 행사에서는 비전 선포 및 경영혁신 선언에 이어 공사 전 임직원이 비전선포의 의지를 담은‘희망 비행기 날리기’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성남도시개발공사는 지난 2014년 1월 1일 통합공사로 출범이후 경기도 지방공기업 도시개발공사 중 최단기간인 2년만의 흑자전환, 노사문화 우수사례 선정, 일가양득 실천 우수기업 선정 등 변화와 지속성장을 거듭하며 지방공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
 
공사 황호양 사장은“비전과 신념을 믿고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야 할 때”라며“선진적 경영으로 전국의 공기업을 선도하는 제1의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