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회
분당제생병원, 2019년 상반기 정기 자원봉사자 모집
4월 한달간...주 1회 최소 6개월 이상 지속해서 활동 가능한 65세 미만
기사입력: 2019/03/05 [21:59]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제생병원에서는 환자의 이용 편의를 돕고 더불어 지역 주민의 뜻깊은 여가활동을 위해 2019년 상반기 신규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 성남데일리


분당제생병원에서는 환자의 이용 편의를 돕고 더불어 지역 주민의 뜻깊은 여가활동을 위해 2019년 상반기 신규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며, 현재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 80여명 외에 인력충원을 필요로 하는 곳에 신규 배치하게 된다.

 

봉사활동의 내용은 ▲외래 내원객을 위한 안내 활동(건강보험 검진센터, 처방전 발행 안내) ▲입원환자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병동 도서 봉사 ▲환자 진료 및 치료에 필요한 소모품 제작 봉사를 포함하여 병원의 의료사회복지 실현에 기여할 수 있는 여러 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원내 봉사활동은 월~금요일 중 주 1회, 오전/오후 중 택일하여 정기적으로 실시되며, 최소 6개월 이상 지속해서 활동 가능한 65세 미만의 성인 봉사자들로 구성된다. 본원 자원봉사자로 활동 시, 활동 당일 원내 무료주차 및 점심 식사 제공, 병원 건강강좌 참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병원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희망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분당제생병원 사회사업팀(☎ 031-779-0957)으로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