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어르신 멋쟁이 사진 촬영 및 경로 위안잔치
법사랑 성남지역협의회 중원지구회...훈훈한 사랑의 행사로 진행
기사입력: 2019/03/14 [12:31]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법무부 법사랑 성남지역협의회 중원지구회(회장 김병화)는 13일 성남시 상대원1동 보통골 경로당 대강당에서 ‘어르신 멋쟁이 사진 촬영 및 경로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 성남데일리


 법무부 법사랑 성남지역협의회 중원지구회(회장 김병화)는 13일 성남시 상대원1동 보통골 경로당 대강당에서 ‘어르신 멋쟁이 사진 촬영 및 경로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하대원분회와 중원스튜디오, 소리친구회가 후원하여, 멋쟁이 사진 촬영과 민요, 가요 공연 등 흥겨운 경로잔치로 이어졌다.

 

 ‘멋쟁이 사진촬영’은 회원인 ‘중원스튜디오’ 임재국 대표가, 지난 1998년부터 지역 내 어르신들을 찾아가는 촬영행사로, 올해는 특히 KBS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의 임선택 탤런트 겸 가수가 함께해서 더욱 훈훈한 사랑의 행사로 진행됐다.

 

 임 대표는, 아튼빌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과 대한프로사진가협회 성남지부장을 역임했고, 재임 시절에 성남예총이 주최한 성남문화예술제의 ‘장수노인 사진 찍어주기’와 , 다문화가족 가족 사진 촬영 등 많은 봉사를 했다.

 

 한편, 김병화 회장은 ‘어르신 멋쟁이 사진 촬영 및 경로 위안잔치’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멋쟁이 사진촬영’은 회원인 ‘중원스튜디오’ 임재국 대표가 지난 1998년부터 지역 내 어르신들을 찾아가는 촬영행사 이다.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