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새마을지도자성남시협의회,사랑의 나눔감자 심기 행사
상대원1동 새마을지도자, 지역주민 등 30여명 참여...수확후 어려운 이웃에 전달
기사입력: 2019/03/28 [13:17]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지도자성남시협의회(회장직무대행:송봉식)는28일 오전 9시부터 성남시 상대원동 인근에서 사랑의 나눔감자 심기 행사를 가졌다.     © 성남데일리

 

새마을지도자성남시협의회(회장직무대행:송봉식)는28일 오전 9시부터 성남시 상대원동 인근에서 사랑의 나눔감자 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상대원1동 동장(이종빈), 새마을지도자,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참여해 지역주민이 무상으로 제공한 1,650㎡의 텃밭에  씨감자를 파종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파종 감자는 오는 6~7월경 수확하여 마을 경로당,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송복식 회장직무대행은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로 돕고 나누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하자”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성남시협의회는 매년 장수만세 효나들이, 김장 나누기,거리질서 캠페인, 이동세탁사업, 사랑의 빵나누기 등 어려운 이웃돌보는 등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새마을지도자성남시협의회 28일 감자 심기.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