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회
라오스 경찰병원 고위급 공무원, 보바스기념병원 방문
병원의 전반적인 운영관리를 설명 듣고 첨단 시설,장비 둘러봐
기사입력: 2019/03/28 [17:00]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오스 경찰병원 고위급 공무원으로 구성된 견학단이 28일, 한국의 선진 병원의 현장학습을 위하여 보바스기념병원(병원장:박진노)을 찾았다.                                                                                                            © 성남데일리


라오스 경찰병원 고위급 공무원으로 구성된 견학단이 28일, 한국의 선진 병원의 현장학습을 위하여 보바스기념병원(병원장:박진노)을 찾았다.

 

라오스 경찰병원 역량강화 2단계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견학단은 보바스기념병원의 선진화된 병원운영 시스템을 설명 듣고, 최첨단 의료장비와 시설 등을 둘러보았다.

 

 특화된 재활치료센터, 뇌건강센터, 건강증진센터, 국제병동 등과 주요 의료장비에 대한 설명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 특화된 재활치료센터, 뇌건강센터, 건강증진센터, 국제병동 등과 주요 의료장비에 대한 설명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 성남데일리

 

보바스기념병원은 특화된 진료(보바스 치료)와 서비스로 국내 재활요양병원의 새로운 롤모델로 거론 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보건의료에 관한 다양한 연구 개발 및 업적으로 신뢰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지난 2016년 롯데의 출연계약 체결 이후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과 병원 경쟁력 제고를 위해 새로운 의료정보시스템 구축은 물론 최신 의료장비 교체, 인테리어와 조경 등 대규모 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새로운 의료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라오스 경찰병원 고위급 공무원으로 구성된 견학단 보바스병원 방문.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