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보바스기념병원 외국인환우 봄 가족소풍 떠나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환자 정서지원 서비스 일환으로 정기적으로 진행
기사입력: 2019/04/11 [10:56]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일 오후, 보바스기념병원에서 치료 중인 외국인 환우와 그 가족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신나는 봄소풍 행사를 가졌다.     © 성남데일리


10일 오후, 보바스기념병원에서 치료 중인 외국인 환우와 그 가족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신나는 봄소풍 행사를 가졌다.

 

 보바스기념병원의 국제병동에 입원한 환우 3명과 가족 16명 등 총 19명이 함께 한 이번 소풍은 환자 정서지원서비스의 일환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나들이 행사 중 하나로 얼마 전 롯데월드타워 방문에 이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펼쳐졌다.


 특히 롯데월드측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입원 환자들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까지 모두 초대해 치료에 지친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환우들은 뜻밖의 가족소풍을 통해 오랜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었다며, 병원과 후원해 준 롯데월드 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성남데일리


 환우들은 뜻밖의 가족소풍을 통해 오랜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었다며, 병원과 후원해 준 롯데월드 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화된 의료서비스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외국인이 찾고 있는 보바스기념병원은 외국인 환자를 위한 나들이, 문화공연 등 차별화된 정서지원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롯데그룹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