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어버이날...“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수정노인종합복지관, NS홈쇼핑과 어버이날 기념행사
기사입력: 2019/05/09 [08:44]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 성남데일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이 2013년부터 후원을 시작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행사는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 NS홈쇼핑은 후원뿐 아니라 매년 임직원들이 행사에 직접 봉사자로 참여하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복지관에 방문하신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한편 건강기원 화분 만들기, 스탠실 손거울 만들기, 커피찌꺼기 탈취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어르신들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렸다.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누네안과’의 안과 검진, ‘바른세상병원’의 혈압 및 당뇨검사, ‘렉스톤 보청기’의 청력검사 등의 건강검진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김OO 어르신은 “이렇게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다양한 활동도 준비해주어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게 해준 복지관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행사를 준비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성과 마음이 어르신들께 전달되었기를 희망하며, 지역사회 내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