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경기도시공사, 고양관광문화단지 사업 등 청렴 간담회 개최
반부패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갑질 예방 교육 및 관계자 소통 회의...용역사, 시공사 등 관계자 10여명 참석
기사입력: 2019/05/10 [14:09]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9일 고양사업단에서 고양관광문화단지 도시개발사업 청렴간담회를 개최했다.  © 성남데일리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지난 9일 고양사업단에서 고양관광문화단지 도시개발사업 청렴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광문화단지, 방송영상밸리, 일산테크노밸리 용역사 및 시공사를 비롯한 공사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양관광문화단지 사업 등 공사 현장 내 갑질예방 및 비위행위 방지를 통한 청렴한 건설현장 구현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공공분양 갑질 예방 교육, 비위행위 신고제도 소개, 청렴홍보물 배포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건설 현장과 소통해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관광문화단지 도시개발사업은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일원 99만여㎡ 면적에 테마파크, 호텔 등이 포함된 미래형 관광단지를 개발하는 사업으로, 2019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상반기 내 4단계 잔여구간 기반시설 설치공사에 착수할 예정이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