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보바스기념병원, 8년째 이어온 장학사업
성남분당 장학’ 통해 매년 2명의 고교생 지원..보바스사랑나눔바자회 등 수익금으로 재원 마련
기사입력: 2019/06/25 [10:29]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이 24일 분당구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성남분당 장학회를 통해 전달했다.     © 성남데일리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이 24일 분당구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성남분당 장학회를 통해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보바스기념병원은 지역사회 인재지원 및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2명의 고교생을 선정하여 연간 333만 4,080원을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성남분당 장학회는 성남시 분당구 관내 종교계, 의료계, 금융기관, 기타 단체 등이 참여하는 장학회로 성적이 우수하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 보바스기념병원이 기탁한 장학금은 지난 5월 10일 시행된 제15회 보바스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거둔 수익으로, 보바스기념병원은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롯데그룹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끈다. 롯데지주와는 치매환자 돌봄가족 지원사업, 영유아발달장애 진단 및 치료사업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롯데GRS, 롯데케미칼, 롯데렌탈, 롯데월드 등 다양한 계열사가 보바스기념병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