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분당판교 청소년수련관,청소년 자유夜(야)시장 개최...7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청소년 및 시민 재능기부 문화 확산과 자원의 선순환을 위한 자유시장
기사입력: 2019/06/27 [12:34]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진명)은 7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청소년 자유夜(야)시장을 개최한다.                                                                               © 성남데일리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진명)은 7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청소년 자유夜(야)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및 시민 재능기부 문화 확산과 자원의 선순환을 위한 자유시장과 판교동 일대 다양한 분야의 상점으로 구성된 힐링25마켓이 함께 열린다.
  
특히,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야시장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을 구성하고,시험적 운영을 통해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진명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청소년과 시민 그리고 수련관이 함께 만드는 지역축제로 자리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