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지
코리아주니어빅밴드,성남 국제 청소년 윈드페스티벌
16일~17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등에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참여하고 즐길수 있는 음악을 통한 화합의 축제 한마당
기사입력: 2019/08/09 [08:11]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단장: 이수정)가 주최하는 2019 성남 국제청소년 윈드페스티벌이 오는 16일~17일 성남아트센터콘서트홀과 야탑동 상희공원,위례중앙광장등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페스티벌은 국내외 유명 재즈 및 클래식 연주 팀 250여명이 참여하며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하고 즐길수 있는 음악을 통한 화합의 축제 한마당으로 개최된다.

 

▲2019 성남 국제청소년 윈드페스티벌.      © 성남데일리

16일에는 6시부터 야탑 상희공원,위례중앙광장 버스킹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Sam Tet Secondary School Band (말레이시아),- Deutsche Sinfonietta  Brass Ensemble (독일),- Long Zhi Yun Orchestra (중국),- 코리아주니어빅밴드 (한국) 팀이 출연한다.

 

17일에는 6시부터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Sydney Korea Wind Orchestra(호주),- Sam Tet Secondary School Band (말레이시아) ,- Deutsche Sinfonietta  Brass Ensemble (독일),- Long Zhi Yun Orchestra (중국),- 라움앙상블(한국) ,페스티벌연합오케스트라(희초,서중,샛별,코주빅,수정구,가족, 외국팀) 등의 다양한 메인공연이 펼쳐진다.

 

매년 성남 국제청소년 윈드페스티벌를 개최하고 있는 코리아주니어빅밴드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도시 성남의 위상과 위용을 고취시키고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문화도시 성남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는 기대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수정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단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재즈 및 클래식 장르를 새롭게 조명하고 표현하여 음악을 통한 화합과 공존의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것이며 성남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겠다”고 밝혔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