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성남 4개 선거구 21대 총선 후보자 공천 확정
중원,분당 갑지역 경쟁 가장 관심지역으로 떠올라...4개 선거구 현 의원들 모두 공천 받아
기사입력: 2020/03/08 [20:24]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15 21대 총선 성남지역 4개 선거구 민주당,통합당 등 각 당의 후보자 공천이 확정돼 지역별 대진표가 완성됐다.

 

이들 공천후보자들은 오는 26일~27일 공식후보 등록기간중에 등록을 마치면 4월2일부터 선거운동이 시작되며 4월10일~11일은 사전투표가 실시되며 4월15일 선거일 투표가 실시된다.

 

8일 민주당 수정구 김태년국회의원이 4개 선거구중 마지막으로 공천이 확정되면서 수정구지역은 민주당 김태년 현 의원이 4선에 도전하고 통합당의 염오봉 후보,민중당의 장지화후보가 경쟁을 하게 됐다.

 

중원지역은 민주당의 윤영찬후보가 경선에서 승리해 후보로 확정됐으며 통합당은 신상진 현의원이 가장 먼저 공천을 확정짓고 민중당의 김미희 전 의원 등과 겨루게 됐다.

▲수정구선거구=  민주당  김태년후보,통합당  염오봉후보, 민중당  장지화후보<사진왼쪽부터>.    © 성남데일리

 

▲중원구선거구= 민주당  윤영찬후보,통합당  신상진후보,민중당  김미희후보. <사진왼쪽부터>.      © 성남데일리

 

분당갑지역은 민주당 김병관 현 의원과 통합당에서 전략공천된 김은혜후보가 경쟁하게돼 중원에 이어 가장 관심받는 지역구로 떠올랐다.

 

분당을지역은 민주당의 김병욱 현의원과 통합당의 김민수후보,민중당의 김미라후보가 경쟁하며 이나영도의원이 도의원직을 사퇴하고 무소속 출마를 선언해 경기도의원 보궐선거도 함께 치러진다.

 

▲분당 갑 선거구= 민주당 김병관후보,통합당 김은혜후보<사진왼쪽부터>     ©성남데일리
▲분당 을 선거구= 민주당  김병욱후보,통합당  김민수후보,민중당 김미라후보 <사진왼쪽부터>     © 성남데일리

 

<수정구지역>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미래통합당- 염오봉
민중당- 장지화


<중원구지역>

더불어민주당- 윤영찬

미래통합당- 신상진
민중당-김미희

 

<분당 갑지역>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미래통합당-김은혜

 

<분당 을지역>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미래통합당- 김민수
민중당- 김미라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