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청소대행업체 16곳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0만원 기탁
성남시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우선 지원
기사입력: 2020/03/18 [13:02]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지역 16곳 청소대행업체가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3월 17일 성남시에 성금 2000만원을 맡겼다.     © 성남데일리

 

  성남지역 16곳 청소대행업체가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17일 성남시에 성금 2000만원을 맡겼다.

 

 이날 오전 11시 시장 집무실에서 은수미 성남시장과 임성순 대림환경 대표, 박노궁 평화 대표, 박찬란 성남환경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성금을 기탁 했다.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남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할 코로나19 예방 물품 구매에 쓰이게 된다.

 

기탁자의 뜻에 따라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을 우선 지원한다.

 

이번에 성금을 기탁한 16곳 청소대행업체는 지역별 생활 쓰레기를 수집해 상대원·판교 환경에너지시설로 운반하는 사회적기업들이다.

 

이날 참석한 업체 외에 금성환경, 중원기업, 한성산업, 중앙기업, 삼성환경, 한진용역, 나눔환경, 두림환경, 분성, 유진기업, 환경개발, 신우설비, 디엔에스가 포함돼 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