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김태년, 60.31% 득표율 성남 수정구 국회의원 당선
“살고 싶은 성남, 오고 싶은 수정구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터”..“코로나19를 극복하고, 민생과 경제 회복에 매진” 밝혀
기사입력: 2020/04/16 [15:26]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1대 총선에서 성남시 수정구에 출마한 김태년 후보가 60.31%의 압도적 득표율로 당선됐다. 이로써 김태년 당선자는 제21대 국회가 개원하면 4선의 국회의원이 된다. 김태년 당선자는 당선사례를 통해 당선 소감과 향후 활동 각오를 밝혔다.                                                                     ©성남데일리


 -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세상에 맞게 국가체계 재설계와 국회개혁 추진”
  
 제21대 총선에서 성남시 수정구에 출마한 김태년 후보가 60.31%의 압도적 득표율로 당선됐다. 이로써 김태년 당선자는 제21대 국회가 개원하면 4선의 국회의원이 된다. 김태년 당선자는 당선사례를 통해 당선 소감과 향후 활동 각오를 밝혔다. 

 

 먼저, 김태년 당선자는 성남시 수정구 주민들에게 “다시 일할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더 나아진 실력으로 수정구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민들에게 “4선이 되더니 일을 더 잘 한다, 사람이 한결같고 변함없더라, 이런 평가를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했다.
 
 김태년 당선자는 이번 총선에서 ‘우리, 성남 살자!’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었다. 성남에 산다는 것, 수정구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성남 수정구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김태년 당선자는 “살고 싶은 성남, 오고 싶은 수정구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말했다.

 

 김태년 당선자는 당선사례에서 코로나19를 빠르게 극복하고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이 문재인정부와 함께 민생과 경제를 지켜내겠다. 안전한 대한민국,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이후 달라질 삶의 방식과 사회·경제구조에 맞게 국가체계를 다시 설계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일하는 국회, 국민에게 신뢰받는 국회,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며 국회개혁의 추진 의지도 강조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불친절 금은방 20/04/21 [15:52] 수정 삭제  
  -박원순 시장님 재난 긴급생활비가 중간 배달 사고 없도록 해주세요 박원순 서울특별시 시장님과 서울시는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가 중간에서 배달사고가 없도록 서울시 재난긴급 생활비 신청 수령자 명단을 확인할수 있게 서울 시청 홈페이지에서울시 동사무소별로 긴급 생활비 수령자 명단을 가나다 순으로 꼭 올려주기바랍니다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수령 자격이 되어 발급되도 중간에서 실무자가 나쁜 마음만 먹으면 빼돌릴수가 있읍니다 서울툭별시 박원순 시장님은 서울 시청 홈페이지에 서울시 긴급생활비수령자 명단을 동별로 가나다순으로 꼭 올려주기바랍니다 동사무소가 외우기도 발음하기도 쉽다 동주민센터 발음하기도 어려운 한문 영어 짬뽕은 쓰지말자 개선합시다 ================================================== 성남 모란역 금은방 갔더니 사장 새끼가 처음본 손님한테 계속 반말이다 정말 재수없다 내 나이가 50이 넘는다 이렇게 장사하는 사람 처음 봅니다 성남 모란역에 있는 불친절 금은방 원금당입니다 사장이 남자입니다 사장이 말로만 사랑타령하는 종교 도그 독같다 예수 믿고 지랄하지 마라 예수님이 그렇게 가르친적이 없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