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윤영찬이 하니까 확실히 달라졌어!’..4선 제치고 당선
"일 할 기회를 주신 중원구민에게 고맙고 중원 발전을 위한 변화 선택" 밝혀
기사입력: 2020/04/16 [15:39]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성남시 중원구후보가 당선이 확정된 이후 부인과 함께 지지자들로부터  당선축하 꽃다발을 받고 있다.     ©성남데일리

 

윤영찬에게 일 할 기회를 주신 중원구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해내겠다는 약속, 지키겠습니다.

 

처음 중원을 걸었던 첫 마음 그대로 중원과 함께 하겠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우리 정부와 중원 발전을 위한 변화를 선택하신 시민들의 승리입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으셨던 분들의 마음도 헤아리고 잘 받들겠습니다.

 

‘윤영찬이 하니까 확실히 달라졌어!’ 이렇게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일하겠습니다.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할 일이 많습니다.

 

코로나19 극복, 그로 인한 지역경제의 어려움, 지하철과 재개발, 약속드렸던 중원의 많은 일들을 시작하겠습니다.

 

신상진 후보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제가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선거 기간의 경쟁을 털어버리고 이제 중원을 위해 화합하길 바랍니다.


캠프와 선대위, 저를 도와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처음 거리에 나가 명함을 드리던 그 날부터 오늘까지, 말없이 헌신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중원구 정치역사를 바꿔주신 분들의 뜻이 보람되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윤영찬이 꼭 해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불친절금은방 20/04/21 [15:53] 수정 삭제  
  --박원순 시장님 재난 긴급생활비가 중간 배달 사고 없도록 해주세요 박원순 서울특별시 시장님과 서울시는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가 중간에서 배달사고가 없도록 서울시 재난긴급 생활비 신청 수령자 명단을 확인할수 있게 서울 시청 홈페이지에서울시 동사무소별로 긴급 생활비 수령자 명단을 가나다 순으로 꼭 올려주기바랍니다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수령 자격이 되어 발급되도 중간에서 실무자가 나쁜 마음만 먹으면 빼돌릴수가 있읍니다 서울툭별시 박원순 시장님은 서울 시청 홈페이지에 서울시 긴급생활비수령자 명단을 동별로 가나다순으로 꼭 올려주기바랍니다 동사무소가 외우기도 발음하기도 쉽다 동주민센터 발음하기도 어려운 한문 영어 짬뽕은 쓰지말자 개선합시다 ================================================== 성남 모란역 금은방 갔더니 사장 새끼가 처음본 손님한테 계속 반말이다 정말 재수없다 내 나이가 50이 넘는다 이렇게 장사하는 사람 처음 봅니다 성남 모란역에 있는 불친절 금은방 원금당입니다 사장이 남자입니다 사장이 말로만 사랑타령하는 종교 도그 독같다 예수 믿고 지랄하지 마라 예수님이 그렇게 가르친적이 없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