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아세아도(주), 코로나19 극복 중원구에 마스크 기부
미마 보건용 마스크 취약계층 위헤 1만장 기탁...차상철구청장 업체방문 애로사항 청취
기사입력: 2020/07/31 [16:51]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세아도(주)는 3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에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KN94마스크 1만장을 중원구청에 기부했다. <김희옫 아세아도 회장이 차상철구청장(사진왼쪽)에 전달>   © 성남데일리

 

  아세아도(주)(회장: 김희성)는 3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에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KF94마스크 1만장(9,000천원 상당)을 중원구청에 기부했다.


 이날 차상철 중원구청장은 아세아도(주)를 방문해 생산과정을 둘러보고 애로사항과 지원방안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며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2차에 걸쳐 기부한 사항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정부가 올 가을 코로나19 2차 대유행을 예고하고 있는 시점에서 중원구 상대원1동 소재 유일의 마스크 전문기업 아세아도(주)가 자체브랜드 미마 마스크를 지난 3월 7천5백장에 이어 1만장을 추가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중 집단감염 우려가 높은생활시설(노숙인시설 3개소, 장애인시설 3개소)에 우선 배분할 예정이다.

 

중원구는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기부 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차상철 중원구청장이 업체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