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봉사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나눔 전달식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겨울이불100채 (6백마원 상당) 기탁 복지기관 4곳에 전달
기사입력: 2021/01/17 [15:53]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지난 15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성남데일리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지난 15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 된 후원물품은 6백만원 상당의 겨울이불(100채)으로 관내의 복지기관 4곳(상대원2동제1복지회관,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중앙동복지회관, 성남시노숙인종합지원센터)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대표는 성남시 관내의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이불이 잘 전달되어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은 이 행사를 통해서 나눔을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는 계기 마련과 사회공헌 활동이 보다 의미 있고 효율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