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기원 전 성남시축구협회 회장, 경기도축구협회 ‘부회장’ 임명
경기도축구협회 3일 정기총회 개최..."축구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소감 밝혀
기사입력: 2021/03/05 [17:08]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축구협회 이석재 회장이 정기총회에서 이기원 전 성남시축구협회 회장을 '부회장'으로 임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성남데일리


이기원 전 성남시축구협회 회장이 경기도축구협회 부회장으로 임명됐다.

 

경기도축구협회는 지난 3일 2021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기원 전 성남시축구협회 회장을 ‘부회장’으로 임명하는 등 집행부 구성을 마쳤다.

 

이날 이기원 경기도축구협회 신임 부회장은 “경기도 축구협회 부회장으로 임명된 것에 대해 이석재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 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경기도축구협회의 발전을 위해 이석재 회장님 이하 축구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성남시축구협회가 ‘관리단체’로 지정된 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하루빨리 성남시 축구협협회가 정상화 되어 성남시축구동호인들이 마음 놓고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경기도축구협회 이석재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함께 고생을 감내해 준 축구인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다함께 경기도 축구협회가 전국을 대표할 수 있는 단체로 나가는데 힘을 모으자.” 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기도축구협회 임원으로 임명된 이기원 부회장 등 신임 부회장단은 경기도축구협회 임원으로서의 결격사유가 없는 한 앞으로 2025년도 정기총회 전일까지 경기도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 등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경기도축구협회 이석재 회장과 신임 부회장단과 함께~.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