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성남시의회, 지역 화훼 농가 살리기 동참
성남 화훼 드라이브 스루 직거래 장터에서 화훼 구매 및 격려
기사입력: 2021/04/14 [13:26]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3일 성남시의회 앞에서 진행된 성남 화훼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장터에서 화훼 구매에 동참하고 격려하였다.                                                                                                                © 성남데일리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3일 성남시의회 앞에서 진행된 성남 화훼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장터에서 화훼 구매에 동참하고 격려하였다.

 

  이번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장터는 화훼 소비를 활성화하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를 살리려는 의도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차량에 탑승한 상태에서 주문과 정산이 이루어졌다. 또한 성남지역 지역화폐인 성남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했다.

 

  윤창근 의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들 때 조금씩 힘을 모아 제심합력의 마음으로 어려움을 헤쳐나가야 한다. 이번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장터는 성남시 내 화훼농가를 살리는 동시에 지역화폐 사용으로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